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구현 팁

카테고리 없음

by 푸른점감옥 2020. 6. 16. 01:43

본문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 구현 팁



이전 비디오 마케팅 시도가 실패했는가? 비디오 마케팅은 이번이 처음이세요? 당신이 누구든 무엇을 팔든 아래의 영감은 틀림없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고려해야 할 점들에 대해 알려줄 것이다.




동영상이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최선의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비싼 비디오 카메라를 소유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그렇기는 하지만,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를 사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품질의 비디오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각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여러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는 각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설명에는 기본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도 포함하십시오.




제품을 판매하십니까? 잠재 고객에게 제품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데모를 해 보시고 그것이 좋은 조명이라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전투의 절반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승진은 그만큼 중요하다.


당신의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많은 트래픽을 경험할 수 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팀들은 놀라운 비디오를 만든다.


동료에 대한 검색을 동료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꺼이 기여하고자 하는 많은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끝부분의 크레딧에 그들의 이름을 넣으세요.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준비가 덜 되어있다면, 당신은 쉽게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동영상의 개요를 작성하고 동영상을 촬영할 때 이 개요를 고수하십시오.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언가를 사도록 할 때, 그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안내하는 링크를 포함시키십시오.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서 링크 플레이를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렇게 할 때 링크가 다른 곳에 내장되어 있으면 링크가 그대로 있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흥미롭고, 재미있고, 뉴스 가치가 있는 콘텐츠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다시 돌아오게 한다.


지루한 영상만 있다면 동영상 마케팅 강자인 유튜브도 어쩔 수 없다.


시청자의 흥미를 유발하십시오.


지루한 광고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동영상이 흥미롭고 매력적일수록 지속적인 성장과 트래픽 증가를 볼 가능성이 높아진다.




무역 행사에 참석한다면, 당신은 무역의 특별한 부분을 테이프로 찍어야 한다.


간단한 인터뷰를 위해 몇 가지 질문에 기꺼이 답할 수 있는 전문가와 전문가를 찾고 이벤트를 기록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촬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공공장소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그것을 녹음해 달라고 요청하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동영상을 만들어 보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멋진 비디오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주는 콘테스트를 개발하십시오.


우승한 동영상이 프로젝트 홍보에 활용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동영상을 YouTube에 업로드할 경우, 남아 있는 모든 코멘트를 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익명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당신의 동영상에 적절하지 않은 말을 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쫓아낼 수 있다.


또한 피드백을 조정할 수 없는 경우 주석 섹션을 완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다.




그들에게 액션콜을 하지 않고 비디오를 끝내면 절대 안 된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얻기 위해 빨리 행동하라고 말해라.


고객이 후속 조치를 취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하다.




비디오를 만들 때 당신이 아닌 것으로 생각하려고 하지 마라.


시청자들은 당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게 되는 것에 관심이 있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사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당신의 얼굴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과 영구적으로 연결될 것이다.




지금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철저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면 제품 홍보를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오늘부터 시작!